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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

목재 체스판. 각각의 칸에 밝은 색과 어두운 색이 번갈아 칠해져 있다. [출처: 위키백과]

체스판은 가로 \(8\)칸 세로 \(8\)칸, 총 \(64\)개의 칸으로 이루어진 게임 판이다. 각각의 칸에는 최대 한 개의 기물을 놓을 수 있고, 기물은 체스판 위의 칸에서 기물의 특성에 따라 정해진 칸으로만 이동할 수 있다. 룩은 체스의 기물 중 하나로, 현재 위치한 칸에서 수직방향이나 수평방향에 위치한 칸 중 하나로 이동할 수 있다. 단, 다른 기물을 뛰어넘어 이동할 수는 없다. 만약 이동하려는 칸에 상대 기물이 위치한다면 룩은 상대 기물을 잡을 수 있고, 잡힌 기물은 체스판에서 제거된다.

체스는 본래 두 플레이어가 번갈아가며 기물을 움직이고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켜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지만, 이 문제에서는 혼자서 플레이하는 체스 퍼즐을 풀어보자. 체스판 위에는 검은색 룩 하나와 흰색 룩 두 개가 놓여 있다. 검은색 룩을 두 번 연속 이동시켜 흰색 룩 두 개를 모두 잡을 수 있는지 구해보자.

입력

첫째 줄에 테스트 케이스의 수를 의미하는 정수 \(T\)가 주어진다.

각각의 테스트 케이스의 첫째 줄에 \((r_1, c_1),\,(r_2, c_2),\,(r_3, c_3)\)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.

\((r, c)\)는 기물이 위치한 칸을 나타낸다. \(r(1 \le r \le 8)\)은 체스판의 위쪽 모서리부터 시작해서 몇 번째 칸인지, \(c(1 \le c \le 8)\)는 왼쪽 모서리부터 시작해서 몇 번째 칸인지를 의미한다.

\((r_1, c_1)\)은 검은색 룩이 위치한 칸을, \((r_2, c_2),\,(r_3, c_3)\)는 각각 흰색 룩이 위치한 칸을 의미한다.

각각의 테스트 케이스에서 기물이 놓인 칸은 중복되지 않는다.

출력

각각의 테스트 케이스마다 한 줄씩 출력한다. 검은색 룩을 두 번 연속 이동시켜 흰색 룩 두 개를 모두 잡을 수 있다면 YES를, 그렇지 않다면 NO를 출력한다. 모두 대문자로 출력해야하는 것에 유의한다.

예제 입력 1

3
1 1 1 5 3 5
3 1 1 1 3 5
4 3 1 3 3 3

예제 출력 1

YES
NO
YES

기타 정보

\((r_1, c_1),\,(r_2, c_2),\,(r_3, c_3) = (1, 1),(1, 5),(3, 5)\)

\((r_1, c_1),\,(r_2, c_2),\,(r_3, c_3) = (3, 1),(1, 1),(3, 5)\)

\((r_1, c_1),\,(r_2, c_2),\,(r_3, c_3) = (4, 3),(1, 3),(3, 3)\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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